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솔로』【82회 - 12기 모태솔로 특집】복 받치는 감정에 옥순은 눈물을 보이는데...|영상|다시보기|자막|프로필|

뮤직

by 트로트 비디오 2023. 2. 2. 11:53

본문

반응형

『나는 솔로』【82회 - 모솔특집】복 받치는 감정에 옥순은 눈물을 보이는데...

 

! PC에 최적화 된 게시글입니다. 페이지에 오류가 있을시  설정에서 'PC버전으로 보기' 로 설정해주세요.


[영상]

 

 

*스트리밍 영상이 잘 나오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 속도가 느림: 인터넷 연결 속도가 느리면 영상이 끊길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 서버가 불안정: 스트리밍 서비스 서버가 불안정하면 영상이 끊길 수 있습니다.
기기 성능 문제: 기기 성능이 떨어지면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영상 품질 설정 문제: 영상 품질 설정이 낮으면 영상이 끊길 수 있습니다.

광고 차단 프로그램 문제: 광고 차단 프로그램이 영상을 막을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려면 인터넷 연결 속도를 확인하고, 스트리밍 서비스 서버 상태를 확인하며 기기 성능을 개선하고 영상 품질 설정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풀버전 다시보기]

[🔗] ←클립을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자막]

 

 

영철)
우리 편하게 얘기합시다. 
옥순님한테 궁금한거 물어보고. 
옥순님도 우리한테 궁금한거 물어보고. 
편안하게 대화하면서 있으면 될 것 같아요.
너무 불편해하지말고.
우리 뭐 불편하려고 여기 온 거 아니잖아?

옥순)
나는 오셔도 영수님.
저는 어제 영수님이랑 데이트 했거든요.

영수)
1 대 1 데이트!

광수)
했으니까...
혹시 제가 올 거란 생각은 못하신거죠?

옥순)
네 제가 몇 번 말씀 드렸으니까

광수)
음.. 글치...
뭐.. 제가 신혼부부 컨셉이라고 했으니까.
우리 컨셉에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을 거 아니에요?

영철)
우린 남편이 많은..ㅎㅎㅎ

영수)
일처다부제!ㅎㅎㅎ

광수)
그런 컨셉중에 하나를 제가 좀 픽스.. 짜놓은게 있어가지고...
신혼부부인데 결혼 1년이 채 안되서 이제 서로 말싸움을 심하게 하고 남편이 술 마시고 돌아와서 이혼 얘기하는 그런 상황.

영수)
아! 굉장히 디테일하게 뭔가를 잡았구나~

광수)
그래서 나는 되게 싸움이 생길 법한 상황에서 서로가 어떤 식으로 얘기를 하는지 좀 듣고 싶었어.

영철)
신선하다. 새롭다.

영수)
나는 그런걸 전혀 생각도 못 해봤어.

영철)
나는 솔직히 말하면 구체적인건 없어.

옥순)
저도 물 흐르는 대로 하는게 좋아요.

광수)
아! 저도 대화 내용 자체를 정해놓은 건 아니고 그냥 설정만...설정만...

옥순)
꼭 해야 할 필요는 없는 거잖아요? 제가?

광수)
그쵸?... 안해도 되고...

옥순)
1 대 1 데이트...

영철)
골라주는 건 어때요?

광수)
순서를? 옥순님 픽으로 가도 되고.

옥순)
음... 골라주는 거? 광수님 첫 번째. 
영수님 두 번째.

영수)
제가 두 번째?

옥순)
응. 일. 이. 삼

 


옥순)
앉아서 자연스럽게...

광수)
으...술을 진탕 먹고 와가지고...아이.. 너무 피곤해...

옥순)
술을 얼마나 마신 거야?

광수)
취하기 전까지? 취하기 전까지 아니라...
.
옥순)
취했는데?

광수)
아 그러게... 취하기 전까지가 아니라...
내가 마신 이유가 뭔지 말해 줄...
우리가 부부로서 산지 한..1년? 남짓 됐는데.

옥순)
아.. 그렇구나?

광수)
어...1년 남짓 됐는데...
옥순이가 생각했을때는 의사 표현이 정확하게 전달 됐다고 생각했을텐데?
광수가 생각했을때는? 다른 식으로 해석해서 이제 물음표를 띄우면서
이게 무슨 의미이지?라고 생각을 했던 날들이 너무나 많았던 거 같아...

옥순)
근데 광수는...어...다른 분들한테 옥순과 정리했다고 하던데?

광수)
아... 이미 이혼을 했다고?

옥순)
응. 약간 정리된 관계라고 말을 했다고 하더라고...

광수)
아 그래?

옥순)
그걸 아는 상태에서 옥순이 뭘 어떻게 이렇게 말하는 광수를 봐야 될까?
지금 뭘 하자는 거지?

광수)
그러니까...광수가 옥순이랑 하고 싶었던 거는
처음에 만나서 얘기했던 때를 나는 생각을 했었어.
그때 되게 예쁘게 이제 하고와가지고 옥순이가 얘기했던 거를 곧이곧대로 받아들이지 못하고 내 식으로 재해석을 해서 다른 식으로 얘기를 하는 경우가 너무 많았어.
그래서 이제 두번 세번 얘기를 확인을 하려고 어떤 생각인지 확인을 하려고 얘기를 했던거고.
더 노력을 해서 더 옥순이의 느낌표를 그대로 느낌표로 받아들있는 정도로 노력을 했으면 좋겠었어.
내가 스스로 노력을 하겠다고 얘기를 한거야.

옥순)
그 얘기는 근데 몇 번 얘기하지 않았나?

광수)
어디서?

옥순)
계속...

광수)
계속...?

옥순)
어제도...

광수)
응. 얘기했지...

옥순)
모르겠어. 나는 이런 대화 방식이 너무 부담 스러운 것 같에.

광수)
대화 방식이 부담스럽다고?

옥순)
응.

광수)
대화방식이...

옥순)
이렇게 계속하는 게 맞을까?
좀 편한 방법이나 뭐 라이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나
뭐 다르게 할 수 있는 방법이나 그런 건 없었을까?

광수)
그러게...

옥순)
근데 뭔가..자기만의 방식을 푸쉬하는 걸 좋아하는 거야?

광수)
아니아니. 나는 그대로 받아들이려고 했는데 그게 어쩌다보니까
내 식으로 오해해서 곡해처럼 되돌아간 거지.

옥순)
내가 계속 좋게 거절을 한 건데도 계속 이렇게 푸쉬를 하는 거면
혹시 내 입장을 생각해 봤는지...

광수)
이게 만약에 너한테 강압이나 협박처럼 느껴지면 나는 그만둘게.

옥순)
그만했으면 좋겠어.

광수)
알겠어. 그냥 기억 몇 개만 남기고 갔으면 좋겠어.
얘기 들어줘서 고맙고. 얘기 해줘서 고맙고.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게 고마워.

옥순)
계속 도돌이표 되는 거 같아.

광수)
어. 왜?

옥순)
행동이...

광수)
행동이? 무슨 말이지?

옥순)
끝난 줄 알았는데 얘기해줘서 고맙고 니 마음 알겠고
그렇게 해서 끝난 줄 알았는데 다시 나한테 되묻고
이런 과정이 계속 반복 되고 있잖아?

광수)
아~?아...아..아..

옥순)
혹시 그런 걸 사랑이라고 생각하는 거야?
광수의 사랑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말을 직접적으로 하는 것도 사실 힘든 거라서...

 

광수)
알겠어...어.. 그만할게...
다음 영순가? 불러올게...

 


[프로필]

 

 

옥순

 

옥순은 1994년에 태어나 나이는 만 29세입니다. 그는 현재 세종시에 거주하고 있으며 장거리 연애에도 개방적입니다. 옥순은 한국의 경기대학교에서 학사를,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석사를 취득할 정도로 조경학에 대한 강한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국가정책연구원에서 빅데이터를 활용한 초고령사회를 위한 주택 연구원를 수행한 경험이 있고 현재는 임용 고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는 여가 시간에 주짓수와 노 젓기 같은 신체적인 활동뿐만 아니라 게임을 하는 것을 즐깁니다. 옥순이는 이성과의 나이차이에 있어서 그렇게 얽매이지 않지만 10살 차이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광수

 

광수는 1990년에 태어나 나이는 만 33세입니다. 포항공대 수학과를 졸업한 그는 수학을 전공한 고학력자입니다. 광수는 고려대학교 법무대학원 재학중이며 현재 변리사로도 일하고 있습니다. 그는 현재 번화가인 서울 강남구에 거주하고 있으며 자유 시간에 여행과 방 탈출 게임을 취미로 즐긴다고 합니다.


[프로그램 소개]

 

 

나는 SOLO

 

'나는 솔로'는 2021년 7월 12일부터 방송되고 있는 인기 TV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채널 ENA와 SBS Plus에서 방송되며 MC는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이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는 결혼을 열망하는 싱글남녀가 사랑을 찾기 위한 희망을 품고 한자리에 모이는 초현실적 데이트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현대 데이트와 관계의 어려움과 어려움에 대한 독특한 시각을 제공하여, 시청자들에게 상대적이고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시청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번 주 인기 영상 보러가기]

[🔗] ←클립을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