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훈 - 눈물의 블루스】 다시보기, 가사 - 불타는 트롯맨 10회 230221

뮤직

by 트로트 비디오 2023. 2. 23. 10:14

본문

반응형

【공훈 - 눈물의 블루스】 다시보기, 가사 - 불타는 트롯맨 10회 230221 

 

! PC에 최적화 된 게시글입니다.

페이지에 오류가 있을시  설정에서 'PC버전으로 보기' 로 설정해주세요.

 

*스트리밍 영상이 잘 나오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 속도가 느림: 인터넷 연결 속도가 느리면 영상이 끊길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 서버가 불안정: 스트리밍 서비스 서버가 불안정하면 영상이 끊길 수 있습니다.
기기 성능 문제: 기기 성능이 떨어지면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영상 품질 설정 문제: 영상 품질 설정이 낮으면 영상이 끊길 수 있습니다.

광고 차단 프로그램 문제: 광고 차단 프로그램이 영상을 막을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려면 인터넷 연결 속도를 확인하고, 스트리밍 서비스 서버 상태를 확인하며 기기 성능을 개선하고 영상 품질 설정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영상]

 

 

2023년 2월 21일 채널 MBN에서 방영된 '불타는 트롯맨' 10회에서 가수 공훈님의 곡 '눈물의 블루스' 무대.

 

[풀버전 보러가기]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가사]

 

오색등 네온불이 속삭이듯 나를 유혹하는 밤
가슴을 휘젓듯이 흐느끼는 색소폰 소리
아~~나를 울리네
이순간이 지나고 나면 떠날 당신이기에
그대 품에 안기운채 젖은 눈을 감추네
아~~부루스 부루스 부루스 연주자여
음악을 멈추지 말아요

오색등 네온불이 손짓하듯 나를 유혹하는 밤
내리는 빗물처럼 흐느끼는 색소폰 소리
아~~나를 울리네
이순간이 지나고 나면 떠날 당신이기에
그대 가슴에 얼굴을 묻고 젖은 눈을감추네
아~~부루스 부루스 부루스 연주자여
음악을 멈추지 말아요


[곡 소개]

 

 

1992년 발매된 주현미의 베스트 앨범 '골든 특집' 수록곡인 "눈물의 블루스"는 오색등과 네온불의 유혹적인 밤과 색소폰 소리로 이루어진 곡이다. 

 

가슴을 울리는 멜로디와 함께 눈물을 자아내는 가사를 담고 있으며, 이 순간이 지나고 나면 떠날 당신을 안고 눈물을 감추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곡은 트로트 장르에 속하며, "부루스 부루스 부루스 연주자여, 음악을 멈추지 말아요"라는 가사로 마무리된다.


[프로필]

 

 

공훈

 

1997년생 25세의 대한민국 트로트 가수인 공훈은 강원도 원주시 출신이며, 신장 180cm, 몸무게 75kg이다. 2020년 데뷔한 그는 소속사인 S!MPLE ENTER.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상훈은 예명 '공훈'으로 활동하는 젊은 트로트 가수이다. 

 

어린 시절부터 할머니의 노래에 자라며 트로트에 자연스럽게 관심을 가졌고, 가요제에서 수상하며 대상 수집가, 엘리트 트로트맨 등의 별명을 얻었다. 

 

하지만 어머니의 투병 생활로 인해 학교 축제와 가요제만 참여하며 성장했고, 고모가 운영하는 노래방에서 주야장천 연습을 하면서 트로트를 연습했다. 

 

고등학교 축제 때 친구들의 권유로 오승근의 노래를 부르며 화제가 됐으며, 처음에는 트로트가 비주류라고 생각해 놀림감이 될까봐 고민했지만 결국 탬버린 여섯 개를 가져다 백댄서 친구들과 함께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어머니와 함께 나훈아 콘서트에 간 후, 가수가 되고 싶다는 마음을 굳히게 되었다. 

 

어머니와 아버지 모두 그의 꿈을 지지했고, 군 복무 중 전국노래자랑에서 나훈아의 곡을 부르며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그리고 나훈아를 만나기 위해 3일 치 콘서트 티켓을 예매하기 위해 군인 월급을 모으고, 휴가를 내어 나훈아 콘서트에 참석했다.

 

콘서트서 나훈아는 관객들에게 “가수가 꿈이랍니다”라고 말해주고 관객석에서 응원의 박수가 흘러나오는, 그야말로 꿈같은 경험을 하게 된 것이다.

제대 후 MBC 편애중계 20대 트로트 대전에서 우승, KBS 2TV 트롯 전국체전에서 활약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같은 강원 팀 소속이었던 신미래의 추천으로 2021년 8월 SIMPLE ENTER와 전속계약을 했다.

2020년 2월 13일, 디지털 싱글앨범 《쿨하게 살자》로 데뷔했다.

 

 

인스타그램: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프로그램 소개]

 

 

《불타는 트롯맨》은 MBN에서 방송되는 대한민국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2022년 12월 20일부터 방영을 시작했으며, 도경완이 진행을 맡고 있다. 

 

그 쇼는 다양한 트로트 노래와 춤 도전에서 경쟁하는 한 무리의 공연자들을 특징으로 한다. 

 

남진, 심수봉, 설운도, 주현미, 조항조, 김용임, 윤일상, 윤명선, 이석훈, 김준수, 신유, 박현빈, 이지혜, 김호영, 홍진영, 조정민, 유빈 등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유쾌하고 리얼한 감성의 새로운 게임을 만들고, 한국 전통 포크 트로트 판을 뒤집겠다는 게 이번 방송의 콘셉트다. 

 

이 쇼의 목표는 완전히 새로운 각오로 관객들의 마음에 불을 붙이는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MBN과 크레아 스튜디오가 제작하며, 서혜진이 프로듀서, 노윤이 작가로 참여한다.

 


[실시간 인기 영상 보러가기]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