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곽영광 - 평행선】 다시보기, 가사 - 트랄랄라 브라더스 25회

뮤직

by 트로트 비디오 2023. 11. 18. 20:22

본문

반응형

【곽영광 - 평행선】 다시보기, 가사 - 트랄랄라 브라더스 25회

 

  1. 영상
  2. 가사
  3. 곡 소개 
  4. 명언
  5. 프로그램 소개
  6. 가수 프로필

♬ 어차피 만나야 할 인연이라면 나는 영광이 만날래✨ ‘평행선’♪ TV CHOSUN 231115 방송

 

♬ 어차피 만나야 할 인연이라면 나는 영광이 만날래✨ ‘평행선’♪ TV CHOSUN 231115 방송

 

"곽영광의 '평행선'이 트랄랄라 브라더스 25회에서 화제를 모았다. TV조선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방영되는 이 쇼는 매주 수요일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코미디와 재미 요소가 가득한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수요일 밤을 환하게 빛내고 있다."


♬ '평행선' 가사

 

트랄랄라 브라더스 곽영광

 

그 무슨 운명의 장난인가요

마주선 평행선처럼

바라보다 그리움에 청춘이 가요

세월이 흘러가요

까마득히 먼 하늘끝에서

만나야할 인연이라면

세월의 한자락을 잘라버리고

당신 곁에 바로 가고파

사랑으로 평행선을 지우고 싶다

그 사랑에 취하고싶다

그 누가 저지른 잘못인가요

마주선 평행선처럼

잡힐듯이 잡지못해 청춘이 가요

세월이 흘러가요

까마득히 먼 하늘끝에서

만나야할 인연이라면

세월의 한자락을 잘라버리고

당신 곁에 바로 가고파

사랑으로 평행선을 지우고 싶다

그 사랑에 잠들고 싶다

그 사랑에 취하고 싶다


♬ '평행선' 곡 소개

 

트랄랄라 브라더스 곽영광

 

평행선, 그 곡은 마치 인생의 운명이 놀림같아요. 가사 속에는 마주치지 못하는 평행선처럼 서로를 향해 달려가고 싶은 그리움이 담겨 있어요. 그 운명의 장난 같은 만남이 언제나 설레이고 아름답게 느껴집니다.

 

김수찬 씨의 목소리로 트로트의 감미로운 멜로디에 실려 있는 이 가사는 마치 세월의 흐름을 따라 달려가는 시간 속에서도 서로의 평행선을 찾고 싶다는 간절한 소망이 녹아 있어요. 어쩌면 우리의 삶도 마주치지 못하는 평행선처럼 흘러가기도 하지만, 그 속에서도 사랑과 그리움은 끝없이 피어나고 있죠.

 

가사에는 만나야 할 인연이라면 세월의 장벽을 뛰어넘어 당신의 곁으로 가고 싶다는 열망이 담겨 있어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그리고 사랑으로 평행선을 지워 나가고 싶다는 강렬한 감정, 사랑에 빠져들고 싶다는 욕망이 담겨 있어요. 그 사랑의 매력에 빠져들면서 마치 하늘 끝에서 피어나는 꽃처럼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하고 싶다는 말이 울려퍼집니다.

 

이 노래는 마치 우리의 인생 속에서 운명이 던진 장난처럼 느껴지지만, 그 속에서도 사랑은 강하게 흐르고 있어요. 이 가사를 들을 때마다 마음이 따뜻해지고, 평행선처럼 서로 다가가고 싶은 그리움이 느껴지네요.


♬ '평행선' 가사와 어울리는 명언은?

 

트랄랄라 브라더스 곽영광

 

"세월은 시간의 친구이자 적이다"

 

이 명언은 세월이 흘러가면서 우리는 늘 변하고 성장하지만, 동시에 세월은 가끔씩 우리에게 도전이 되기도 합니다. 마치 노래 가사에서처럼, 평행선처럼 향해 가고 싶지만 언제나 마주치지 못하고 먼 곳에서 기다리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 '트랄랄라 브라더스' 프로그램 소개

 

트랄랄라 브라더스 곽영광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마치 신나는 노래처럼 트롯의 화려한 세계를 담은 TV조선의 예능 프로그램이에요. 이 프로그램은 '미스터트롯2'에서 뽑힌 TOP7 중에서 송민준, 윤준협 등 화제의 참가자 3인이 모여 다채로운 게임과 고품격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마치 뭉친 '뽕'석이 조합이라 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게임 & 음악 쇼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장윤정과 붐이 즐겁게 진행하는 가운데, 안성훈, 최수호, 박지현, 진해성, 박성온, 송민준, 윤준협, 나상도, 진욱 등 다양한 참가자들이 함께 무대에 올라, 특색 있는 개성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고 있어요.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단순한 음악 프로그램을 넘어서, 참가자들 간의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다양한 미션, 게임 등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마치 트로트의 화려한 세계와 참가자들의 열정이 만났을 때 피어나는 환상적인 무드를 담아내고 있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과 흥이 넘치는 시간을 선사하고 있죠. 그리고 '뽕'석이라 불리는 참가자들이 어떤 음악과 무엇을 선보일지 기대되면서, 프로그램은 계속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


♬ '곽영광' 프로필

 

트랄랄라 브라더스 곽영광

 

곽영광, 그는 MZ세대 트롯의 샛별로 등장한 신예 가수로, 그의 음악은 마치 어처구니 없이 신나게 춤추게 만드는 세미 트롯 곡인 '어처구니'를 통해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어요. 그가 '미스터트롯2'에서 아이돌급 소년 이미지로 무술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죠.

 

'어처구니'는 주영훈 작곡가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곡으로, EDM 비트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다 함께 부를 수 있는 국민가요로 손색이 없는 곡입니다. 또한, 가사에는 사랑을 바쳤던 여자와의 헤어짐에 대한 아픈 감정이 담겨 있어,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여운을 전하고 있어요.

 

이전에 발매한 '24시 내고향'은 그의 트로트 데뷔곡으로, 따뜻한 대금과 감미로운 멜로디가 어우러져 고향에 대한 아름다운 추억을 노래한 곡입니다. 이미 '미스터트롯2'에서 놀라운 가창력으로 주목받았던 그의 음악은 '24시 내고향'에서도 국민적인 사랑을 받게 되었죠.

 

곽영광은 귀여운 외모와는 다르게 구수한 보이스를 가진 반전남으로, 그의 음악은 국민의 마음을 훔치고, 어떤 상황에서도 흥얼거리게 만드는 특별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앞으로 그가 선보일 음악과 무대에서 더 큰 성공을 거둘 것을 기대해봅니다. 그의 노래는 마치 어느 순간에든지 흥겹게 부를 수 있는 국민가요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할 것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