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태연 - 길면 3년 짧으면 1년】 다시보기, 가사 - 화요일은 밤이 좋아 80회

뮤직

by 트로트 비디오 2023. 8. 21. 16:05

본문

반응형

【김태연 - 길면 3년 짧으면 1년】 다시보기, 가사 - 화요일은 밤이 좋아 80회

 

  1. 영상
  2. 가사
  3. 곡 소개
  4. 명언
  5. 프로그램 소개
  6. 가수 프로필
  7. 가수 노래모음

♬ 화요일은 밤이 좋아 80회|'김태연'이 부르는 '길면 3년 잛으면 1년'

 

화요일은 밤이 좋아 80회|'김태연'이 부르는 '길면 3년 잛으면 1년'

 

지난 화요일, TV CHOSUN에서 80회째로 방송된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는 가수 '김태연'이 감성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그 중에서도 '길면 3년 잛으면 1년'은 그녀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더욱 빛을 발했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00에 방송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길면 3년 잛으면 1년' 가사

 

안녕하며 돌아서는 그대두눈에

슬픈이슬 맺히는걸 나는 보았네

가면은 아니오고

모른체 있는것은 아니지만은

길면3년 짧으면1년

잠깐만 당신곁을 떠나있는 것이라오

외로워도 참고살아요

그리워도 참고살아요

아아 돌아갈 그날까지

 

안녕하며 돌아서는 그대입술에

슬픈미소 머금은걸 나는보았네

가시면 아니오고

모른체 있는것은 아닌줄 알지만

길면3년 짧으면1년

잠깐만 당신곁을 떠나있는 것이라오

외로워도 참고살아주

그리워도 참고살아주

아아 돌아올 그날까지


♬ '길면 3년 잛으면 1년' 곡 소개

 

화요일은 밤이 좋아 김태연

 

곡 '길면 3년 짧으면 1년'은 트로트 장르의 곡으로, 가사는 이별과 그리움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노래에서 가수는 이별 후에도 상대방을 그리워하며 참고 살아가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길면 3년 짧으면 1년, 잠깐만 당신곁을 떠나있는 것이라오"라는 가사는 시간이 얼마나 지나가든 상대방을 떠나있는 동안의 외로움을 견디며 기다린다는 감정을 담고 있으며, "아아 돌아갈 그날까지"로 끝나는 부분에서는 그 날을 기다리는 희망을 갖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 김태연

 

이 곡은 이별과 그리움을 다루며 트로트 음악의 감동을 전달하는 곡 중 하나입니다.


♬ '길면 3년 잛으면 1년' 가사와 어울리는 명언은?

 

화요일은 밤이 좋아 김태연

 

"인내는 비록 어렵게 느껴질지라도, 희망을 잃지 말라."

 

이 명언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인내심을 지키며 믿음과 희망을 잃지 말아야 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곡의 가사에서도 가수는 시간이 흐르더라도 희망을 잃지 않고 기다림을 표현하고 있으므로, 이 명언이 어울립니다.


♬ '화요일은 밤이 좋아' 프로그램 소개

 

화요일은 밤이 좋아 김태연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TV CHOSUN에서 방영 중인 예능 프로그램으로, 15세 이상 시청가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21년 12월 7일부터 현재까지 화요일 오후 10:00에 방송되며, 예능 장르로 제공됩니다.

 

프로그램의 진행은 붐과 장민호가 맡고, 다양한 출연자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 김태연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미스트롯 주역들과 국가대표급 레전드 가수들이 한 팀을 이뤄서 1:1 노래 대결부터 레전드 선배 가수들의 헌정 무대 배틀까지 다양한 노래 대결을 선보이며, 지상 최대의 노래 배틀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음악과 무대의 조합을 통해 감동과 재미를 전달하며, 화요일 밤을 더 흥나게, 더 짜릿하게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으로서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김태연' 프로필

 

화요일은 밤이 좋아 김태연

 

김태연은 대한민국의 국악인이자 트로트 가수로, 2012년 4월 10일에 태어났으며 현재 11세입니다. 그의 키는 154cm이며 몸무게는 39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김태연은 정읍동신초등학교에서 전학하고, 이후 서울미동초등학교에서 재학 중입니다. 그의 소속사는 톱스타엔터테인먼트이며, 팬덤은 '태연천하'입니다.

 

이 작은 나이에도 김태연은 국악 분야에서 놀라운 업적을 이뤄냈습니다. 4세 때부터 판소리와 민요를 시작한 그는 대한민국 춘향국악대전에서 최연소 대상을 수상하고, 박동진 판소리 대회에서도 대상을 획득하는 등 뛰어난 재능을 지닌 예술가로 인정받았습니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 김태연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케네디 센터와 카네기 홀에서의 공연을 통해 국악을 세계에 알리기도 했습니다. 또한, "불후의 명곡" 신동 특집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큰 주목을 받았으며,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도 최종 4위에 오르며 '트롯 신동'으로 더욱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의 가창력과 무대 매너는 "내 딸 하자" 등에서도 인정받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김태연' 노래모음

 

'김태연' 노래모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