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다스의 손 - 숨】 다시보기, 가사 - 복면가왕 421회

뮤직

by 트로트 비디오 2023. 10. 2. 13:43

본문

반응형

【미다스의 손 - 숨】 다시보기, 가사 - 복면가왕 421회

 

  1. 영상
  2. 가사
  3. 곡 소개
  4. 명언
  5. 프로그램 소개
  6. '미다스의 손' 정체는?

♬ 복면가왕 421회|'미다스의 손'이 부르는 '숨'

 

'미다스의 손' 3라운드 무대 - 숨, MBC 230917 방송

 

MBC 예능 프로그램인 '복면가왕'의 421회에서는 '미다스의 손'이라는 복면의 가수가 아름다운 노래 '숨'을 불러 시청자들을 감동시켰습니다. 일요일마다 방송되는 '복면가왕'은 다양한 가수들이 복면을 쓰고 무대에 서서 가창력을 뽐내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회차 역시 음악과 놀라움이 어우러진 특별한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 '숨' 가사

 

오늘 하루 쉴 숨이

오늘 하루 쉴 곳이

오늘만큼 이렇게 또 한번 살아가

침대 밑에 놓아둔

지난 밤에 꾼 꿈이

지친 맘을 덮으며

눈을 감는다 괜찮아

남들과는 조금은 다른 모양 속에

나 홀로 잠들어

다시 오는 아침에

눈을 뜨면 웃고프다

오늘 같은 밤

이대로 머물러도 될 꿈이라면

바랄 수 없는걸 바라도 된다면

두렵지 않다면 너처럼

오늘 같은 날

마른 줄 알았던

오래된 눈물이 흐르면

잠들지 않는

내 작은 가슴이 숨을 쉰다

끝도 없이 먼 하늘

날아가는 새처럼

뒤돌아 보지 않을래

이 길 너머 어딘가 봄이

힘없이 멈춰있던

세상에 비가 내리고

다시 자라난 오늘

그 하루를 살아

오늘 같은 밤

이대로 머물러도 될 꿈이라면

바랄 수 없는걸 바라도 된다면

두렵지 않다면 너처럼

오늘 같은 날

마른 줄 알았던

오래된 눈물이 흐르면

잠들지 않는

이 어린 가슴이 숨을 쉰다

고단했던 내 하루가 숨을 쉰다


♬ '숨' 곡 소개

 

복면가왕 미다스의 손

 

'숨'은 가수 박효신의 따뜻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부르는 발라드 곡입니다. 이 노래는 박효신의 앨범 'I am A Dreamer'에 2016년 10월 3일에 발매되었습니다. '숨'은 그림 같은 가사와 아름다운 음악으로 마음을 감싸주는 노래로,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전달합니다.

 

가사에는 하루하루의 힘들고 지친 순간들을 견디며 살아가는 우리의 삶이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어려운 순간들을 견디면서도 꿈을 향한 희망을 잃지 않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어요. 밤에 쉴 숨이 있듯이, 또다시 오는 아침에 눈을 뜨면 웃을 수 있는 희망을 간직하며 살아가는 우리의 모습이 노래로 녹아 있습니다.

 

복면가왕 미다스의 손

 

또한, 이 노래는 우리가 어릴 적에 믿었던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야 한다는 의미도 담겨 있어요. 그 어린 마음과 꿈을 지켜가며, 힘들 때에도 우리는 숨을 쉬듯이 살아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숨'은 감동적인 가사와 아름다운 음악으로, 박효신의 뛰어난 노래실력과 감정 표현력을 잘 보여주는 곡 중 하나입니다. 이 노래를 들으면 우리의 마음도 따뜻해지며, 어려운 순간을 견디면서도 희망을 품을 수 있다는 힘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 '숨' 가사와 어울리는 명언은?

 

복면가왕 미다스의 손

 

"인생은 언제나 어두운 밤을 견디며 새로운 아침을 맞이하는 것과 같다."

 

이 명언은 어떤 어려움과 도전이 있더라도 힘을 내고, 끝없는 노력과 기다림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말아야 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어두운 밤이라도, 미래의 밝은 아침을 기다리며 살아가는 우리의 결연한 의지와 희망을 대변합니다.


♬ '복면가왕' 프로그램 소개

 

복면가왕 미다스의 손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은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12세 이상 시청가로 분류되어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시청자들에게 흥미로운 시간을 제공하고 있어요.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되며, 2015년 4월 5일부터 정규 편성으로 방영되고 있어,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김성주 선배가 진행을 맡고, 김구라, 신봉선, 이윤석, 유영석, 윤상, 산다라박과 같은 다양한 패널들이 출연하여 무대에서 가려진 가수들의 정체를 맞추는 재미있는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입니다. 가수들은 복면을 쓰고 무대에 서서 노래를 부르며, 그들의 진짜 실력을 판단하기 위해 패널과 시청자들은 예측하고 맞히려 노력합니다.

 

복면가왕 미다스의 손

 

'복면가왕'은 노래와 함께 정체를 알 수 없는 가수들의 무대가 언제나 궁금증을 자극하며, 그들의 가창력과 열정을 보여줍니다. 또한, 정체를 공개하지 않은 가수들이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면서 자신만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그들의 무엇인가를 발견하는 과정이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합니다.

 

'복면가왕'은 음악과 미스터리를 결합하여 즐거움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는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가족과 함께 보기에 안성맞춤이에요.


♬ '미다스의 손' 정체는?

 

DK - Endless [불후의 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Immortal Songs 2] | KBS 230513 방송

 

현재 많은 사람들이 '미다스의 손'을 'DK'로 지목하고 있어요. 노래를 부를때 제스처나 창법이 굉장히 비슷하기 때문이죠. 위 영상은 불후의 명곡에서 DK가 부른 Endless를 부르는 영상입니다. 한번 비교해보시고 맞는지 한번 맞춰보세요!

 

복면가왕 미다스의 손

 

DK 프로필

 

DK, 본명 한대규, 대한민국의 소중한 가수 중 한 명입니다. 1984년 4월 13일에 태어나 현재 39세로, 그의 음악적 업적은 정말 빛나고 있어요. 키는 180cm로, 그의 품격 있는 모습과 음악적 열정을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DK는 디셈버라는 그룹의 멤버로 활동하며 시작했습니다. 2009년에 윤혁과 함께 보컬 듀오 디셈버를 결성하고, 정규 앨범 [Dear My Lover]를 발표하며 대중과 만났어요. 그 중에서도 '사랑 참…'이라는 타이틀곡은 사랑의 감성을 노래한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에도 '돌아올순 없나요', '배운게 사랑이라', '별이될께'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감성 보컬의 강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복면가왕 미다스의 손

 

뿐만 아니라, DK는 솔로 가수로서도 뛰어난 노래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Endless Love'를 통해 솔로 커리어를 시작하고, 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에 참가하여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완성도 있는 무대를 선보였어요. 그리고 드라마 OST에도 다수 참여하여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습니다.

 

DK는 음악을 통해 달콤하고 진실된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그리고 시간이 흘러도 잊지 못할 사람에게 전하는 감동적인 노래를 부릅니다. 그의 음악은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고, 사랑과 이별, 그리움의 감정을 담아내어 수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DK는 음악계에서 빛나는 별 중 하나로 우리에게 여전히 감동을 전달하고 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