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지은 - 수덕사의 여승】 다시보기, 가사 - 가요무대 1821회

뮤직

by 트로트 비디오 2023. 10. 31. 21:15

본문

반응형

【양지은 - 수덕사의 여승】 다시보기, 가사 - 가요무대 1821회

 

  1. 영상
  2. 가사
  3. 곡 소개
  4. 명언
  5. 프로그램 소개
  6. 가수 프로필
  7. 가수 노래모음

♬ 가요무대 1821회|'양지은'이 부르는 깊은 감동의 무대 '수덕사의 여승'

 

양지은 - 수덕사의 여승 | KBS 231030 방송

 

KBS1의 '가요무대 1821회'에서 양지은이 노래 '수덕사의 여승'을 불러 깊은 감동을 선사하였습니다. 이 음악 프로그램은 월요일에 방송됩니다.


♬ '수덕사의 여승' 가사

 

가요무대 양지은

 

인적없는 수덕사에 밤은 깊은데

흐느끼는 여승에 외로운 그림자

속세에 두고온님 잊을길 없어 

법당에 촛불켜고 홀로 울적에

아 수덕사에 쇠북이 운다

산길 백리 수덕사에 밤은 깊은데

염불하는 여승의 외로운 그림자

속세에 맺은 사랑 잊을 길 없어

법당에 촛불켜고 홀로 울적에

아 수덕사에 쇠북이 운다


♬ '수덕사의 여승' 곡 소개

 

가요무대 양지은

 

'수덕사의 여승'은 송춘희가 부르는 트로트 곡으로, 여승의 그림자가 흐느끼며 밤이 깊은 수덕사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이 노래에서 여승은 사랑과 추억을 수덕사에 두고 떠났지만, 잊지 못하고 촛불을 켜고 우는 모습을 담고 있어요. 그런 모습을 통해 수덕사의 여승은 진정한 사랑과 그리움을 표현한 곡입니다.


♬ '수덕사의 여승' 가사와 어울리는 명언은?

 

가요무대 양지은

 

"시간은 모든 상처를 치유하지만, 진정한 사랑은 영원히 기억됩니다."

 

이 명언은 우리가 어떤 상처나 이별을 겪더라도, 진정한 사랑과 추억은 우리 마음속에 존재하고 지워지지 않는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수덕사의 여승'에서 여승이 수덕사에 두고 떠난 사랑을 잊지 못하며, 촛불을 밝히고 우는 모습은 이 명언을 통해 표현되는 것 같아요. 그녀의 사랑은 시간이 흘러도 영원히 마음에 남을 것입니다.


♬ '가요무대' 프로그램 소개

 

가요무대 양지은

 

'가요무대'는 KBS1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부터 방송되는 음악 프로그램이에요. 이 프로그램은 1985년 11월 18일부터 이어져오는 전통가요의 명가로, 흘러간 노래와 트로트를 부르며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향수와 추억을 되새기는 프로그램입니다.

 

김동건 선생님의 진행 아래, '가요무대'는 수십 년 동안 한국 음악계의 풍경을 반영해왔고, 많은 가수들의 아름다운 노래와 흥겨운 트로트를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음악을 통해 추억을 공유하고, 다시금 그 노래와 시절로 돌아가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그래서 이제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죠.


♬ '양지은' 프로필

 

가요무대 양지은

 

양지은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로, 1990년 1월 9일에 태어났어요. 그녀는 티엔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2023년 9월부터는 제주경찰청 홍보대사로 임명되어 활발한 홍보 활동을 하고 있어요.

 

양지은은 2021년에는 제13회 2021 서울석세스 대상 연예부문 트로트가수대상을 수상하며 큰 주목을 받았어요. 그녀는 TV조선의 "내일은 미스트롯 2"에 출연하여 '빙빙빙', '사모곡', '아버지와 딸', '그 강을 건너지마오' 등의 곡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키며 최종 1위 "미스트롯 진"을 차지했고, 이를 통해 트로트 음악계에 큰 화제를 불러왔습니다.

 

양지은은 음악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고 사람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달하는데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어요. 2023년 5월에는 첫 번째 미니 앨범 [듣다]를 발표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음악을 통해 감동을 선사하고 있어요. 그녀의 음악은 많은 이들에게 힘과 희망을 주고 있습니다.


♬ '양지은' 노래모음

 

♬ '양지은' 노래모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