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성훈 - 시절인연】 다시보기, 가사 - 미스터트롯2

뮤직

by 트로트 비디오 2023. 2. 24. 11:52

본문

반응형

【안성훈 - 시절인연】 다시보기, 가사 - 미스터트롯2


! PC에 최적화 된 게시글입니다.

페이지에 오류가 있을시  설정에서 'PC버전으로 보기' 로 설정해주세요.

 

*스트리밍 영상이 잘 나오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 속도가 느림: 인터넷 연결 속도가 느리면 영상이 끊길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 서버가 불안정: 스트리밍 서비스 서버가 불안정하면 영상이 끊길 수 있습니다.
기기 성능 문제: 기기 성능이 떨어지면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영상 품질 설정 문제: 영상 품질 설정이 낮으면 영상이 끊길 수 있습니다.

광고 차단 프로그램 문제: 광고 차단 프로그램이 영상을 막을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려면 인터넷 연결 속도를 확인하고, 스트리밍 서비스 서버 상태를 확인하며 기기 성능을 개선하고 영상 품질 설정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영상]

 

 

소개:

 

2023년 2월 23일 채널 tv조선에서 방영된 미스터 트롯 10회는 본선 4차 1라운드 라이벌전을 다루고 있습니다.

 

본 영상은 가수 안성훈이 '시절인연'이라는 곡을 부르며 꾸민 무대입니다.


[가사]

 

사람이 떠나간다고
그대여 울지 마세요
오고 감 때가 있으니
미련일랑 두지 마세요
좋았던 날 생각을 하고
고마운 맘 간직을 하며
아아아 살아가야지
바람처럼 물처럼
가는 인연 잡지를 말고
오는 인연 막지 마세요
때가 되면 찾아올 거야
새로운 시절인연
친구가 멀어진다고
그대여 울지 마세요
영원한 것은 없으니
이별에도 웃어주세요
좋았던 날 생각을 하고
고마운 맘 간직을 하며
아아아 살아가야지
바람처럼 물처럼
가는 인연 잡지를 말고
오는 인연 막지 마세요
때가 되면 찾아올 거야
새로운 시절인연
새로운 시절인연
사람이 떠나간다고
그대여 울지 마세요


[곡 소개]

 

 

'시절인연'은 2020년 TV 드라마 '꼰대인턴'의 OST 중 하나로, 가수 이찬원이 부른 곡입니다. 

 

이 노래는 이별과 헤어짐에 대한 아픔을 노래하면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인연을 기대하며 살아가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가사에서는 이별에 대한 아픔과 함께 어떤 사람이든 가끔은 떠나야 할 때가 있음을 이야기하며, 그럴 때에는 과거를 회상하면서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프로필]

 

 

안성훈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이며, 2012년 '오래오래'로 데뷔하였습니다.

 

그 후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며, 그룹 아웃렛의 멤버로도 활동하였습니다.

 

2020년에는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인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스며 현재 시즌 2인 '미스터트롯2'에 참가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안성훈의 출생지는 경기도 시흥시이며, 남사중학교와 운천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세명대학교에서 호텔관광학을 전공하여 졸업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유튜브: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프로그램 소개]

 

 

'미스터트롯2'는 TV 조선에서 방송되는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김성주가 진행하며 장윤정, 붐, 장민호, 김연자, 진성, 문희경, 이홍기, 추, 강다니엘, 턴아웃 혼수, 이현우, 홍지윤, 김해준 등 유명 트로트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다애, 신지, 현영, 은가은, 주영훈, 박선주.

이 프로그램은 총 13부작에 특별편이 예정되어 있으며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지난 2020년 방송돼 35.7%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인기 '미스터트롯' 프로그램의 후속작이다. '미스터트롯2'는 이들 실력파 트로트 가수들이 실력을 뽐내며 '미스터트롯' 타이틀을 놓고 경쟁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미스터트롯2'는 한마디로 '미스터트롯'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는 실력파 트로트 가수들의 라인업이 돋보이는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김성주가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은 2020년 방송된 인기 '미스터트롯' 프로그램의 후속작이다.


[실시간 인기 영상 보러가기]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