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수연 - 울아버지】 다시보기, 가사 - 미스트롯3 2회

뮤직

by 트로트 비디오 2023. 12. 29. 21:37

본문

반응형

【이수연 - 울아버지】 다시보기, 가사 - 미스트롯3 2회

 

  1. 영상
  2. 가사
  3. 곡 소개
  4. 명언
  5. 프로그램 소개
  6. 가수 프로필
  7. 가수 노래모음

♬ 미스트롯3 2회|참가자 '이수연'의 애절한 무대 '울아버지'

 

♬ 미스트롯3 2회|참가자 '이수연'의 애절한 무대 '울아버지'

 

미스트롯3 2회에서는 참가자 이수연이 선보인 애절한 무대 '울아버지'가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TV조선에서 목요일 오후 10:00에 방송된 이번 에피소드에서 이수연은 감동적인 가창력과 표정 연기로 시청자들을 감동시켰습니다. '울아버지'는 그녀의 감성을 담아낸 곡으로, 그녀만의 감정을 청중에게 전달하는 데에 성공했습니다. 미스트롯3는 참가자들의 다양한 무대로 매주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 '울아버지' 가사

 

미스트롯3 이수연

 

조각배에 실려 가는 초승달을 보면

인자하신 아버지가 불현듯 떠오릅니다.

등에 한 짐 지시고 오르던 언덕 그 길에

찔레꽃 호박꽃도 그대로인데

아버지만 늙으셨어요.

아 ~ 아버지 오늘따라 울 아버지

보고 싶어요.

저 산 넘어 언덕길에 텅 빈 버스 정거장

행여 자식 올까 봐 온종일 바라보셨죠.

저녁노을 어둑어둑 집으로 들어가실 때

막걸리 한 사발로 속 달래시며

눈물을 훔쳐내셨던

아 ~ 아버지.

울 아버지 울 아버지

보고 싶어요.

아 ~ 아버지.

울 아버지 울 아버지 오래오래 사세요.


♬ '울아버지' 곡 소개

 

미스트롯3 이수연

 

'울아버지'는 황민호의 트로트 앨범으로, 그의 감성을 담아낸 곡입니다. 2023년 5월 15일 발매된 이 앨범은 따뜻한 정을 전하며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어요.

 

가사에는 조각배에 실려 가는 초승달을 보면 떠오르는 아버지의 모습, 언덕길을 등에 지고 오르던 어린 시절의 기억, 그리고 버스 정거장에서 자식을 기다리던 아버지의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특히, 아버지가 늙어가는 모습에 대한 그리움과 애절함이 노래 전반에 흐르고 있어요.

 

눈물 속에 담긴 추억, 저녁노을 아래 들려오는 아버지의 목소리, 막걸리 한 사발로 마음을 달래주던 모습이 노래를 통해 다가오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울아버지'는 눈물과 그리움 속에서도 따뜻한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황민호의 뛰어난 가창력과 감정 전달 능력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아가는 아버지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이 담긴 이 노래는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하고 있습니다.


♬ '울아버지' 가사와 어울리는 명언은?

 

미스트롯3 이수연

 

"가족은 마음의 안식처이며, 그 안에서 우리는 사랑과 이해로 감싸져 있습니다."

 

이 명언은 가족의 소중함을 기리고, 서로를 이해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가족은 우리의 삶에서 힘과 안정을 주는 곳으로, 이를 통해 우리는 더 나은 사람으로成장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 '미스트롯3' 프로그램 소개

 

미스트롯3 이수연

 

미스트롯3은 TV조선에서 목요일 오후 10:00에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2023년 12월 21일부터 시청자들에게 트로트의 새로운 여정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세상을 꺾고 뒤집어라! 미스트롯 시즌3!"이라는 슬로건 아래 대한민국을 뒤흔들 트로트 여제가 될 자를 찾는 여정을 그립니다. 송가인과 양지은의 계보를 잇는 조선의 셋째 딸이라는 특별한 설정은 프로그램에 독특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불어넣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진행은 김성주가 맡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한 심사위원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장윤정, 김연자, 진성, 붐, 장민호, 김연우, 박칼린, 황보라, 은혁, 이진호, 츠키, 알고보니 혼수상태, 안성훈, 박지현, 이은지, 진해성 등이 참여하여 참가자들의 무대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3은 다양한 참가자들의 열정과 노래 속에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며, 트로트 음악의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는 동시에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통해 트로트의 매력을 느끼며, 참가자들의 성장과 무대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공유할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3 이수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