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중연이 부르는 '하늘아'♪|불타는 장미단|4회|MBN|230425|

뮤직

by 트로트 비디오 2023. 4. 27. 10:11

본문

반응형

김중연이 부르는 '하늘아'♪|불타는 장미단|4회|MBN|230425|


🎵 '김중연 - 하늘아' 무대 영상

 

지난 밤 MBN에서는 불타는 장미단이 화요일 밤을 뜨겁게 달궜다. 그 중에서도 김중연의 무대는 대단히 눈에 띄었다. 트롯계의 아이돌로 떠오르는 김중연은 무대 위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그가 부른 '하늘아'는 이 밤을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불타는 장미단의 뜨거운 무대는 이 밤만의 것이 아니라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어질 것이다.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 '하늘아' 가사

저 하늘아

저 하늘아

답답한 내 가슴 열어라

저 하늘아 내 사랑아

아름다운 세상 위해

좀 더 가지려

좀 더 오르려

남을 밟고서야 살아 남는다

욕심쟁이와 위선자들이

온 세상을 가득 메웠다

자신이 누군지도 모른 채

세상을 가지려 들고

돈이면 모두 다 되는 세상

이제는 그만 없었으면 해

저 하늘아

저 하늘아

답답한 내 가슴 열어라

저 하늘아

내 사랑아

아름다운 세상 위해

나만 아니면 되는 것인가

남의 아픔 따윈 눈에도 없고

살기 위해서 버둥대는

모습에 눈물이 난다

자신이 누군지도 모른 채

세상을 가지려들고

돈이면 모두 다되는 세상

이제는 그만 없어졌으면 해

저 하늘아

저 하늘아

답답한 내 가슴 열어라

저 하늘아

내 사랑아

아름다운 세상 위해


🎵 '하늘아' 노래방/ 악보/ MR


🎵 '하늘아' 소개

하늘아

 

'하늘아'는 2020년 3월 18일에 발매된 조항조의 싱글 앨범으로, 락/메탈 장르의 모던 락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이 곡은 인간의 욕심과 위선을 비판하는 가사와 함께, 아름다운 세상을 위해 노력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가 담겨있습니다. 저 하늘을 바라보며 답답한 마음을 털어놓으며, 자신이 누구인지 모르는 채 돈과 세상의 허영에 빠져드는 사람들을 염탐하면서도 살아남는 힘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곡의 가사와 함께 조항조의 강렬하고 멜로디어스한 보컬과 기타 연주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수 있는 멋진 곡입니다.


🎵 '김중연' 프로필

불타는 장미단 - 김중연
불타는 장미단 - 김중연

 

김중연은 대한민국의 가수로, 1992년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습니다. 키는 175cm이고 체중은 63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그는 어머니와 누나와 함께 살며,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를 졸업했습니다. 브이엘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15년 5월 20일 A6P의 멤버로 데뷔하였으며, 2020년 3월 14일에는 싱글 앨범 '수호천사'를 발매하였습니다. 그의 팬클럽 이름은 '김중연구소'이며, 공식 색상은 크롬 프러시안 블루입니다. 그리고 MBTI 성격 유형은 ISFJ입니다.

 

김중연은 A6P 그룹으로 데뷔한 후, 2016년 솔로 가수로 활동하였습니다. 이후 2020년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높은 인기를 얻게 되었고, 그 이후로는 트로트 가수로 활동 중입니다. 그의 특징적인 미성의 목소리와 파격적인 퍼포먼스는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또한, 김중연은 2020년 9월 12일, 13일에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중 최초로 지역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였으며, 2020년 11월 3일에는 파일럿 방송 'Royal Blue Night'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수호천사 김중연입니다'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김중연은 불타는 트롯맨 예심에서 '그대여 변치마오'를 부르며 미스터트롯 이후 그의 트로트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본선 3차까지 진출하였으며, 준결승전에서 추가 합격 8위로 결승전으로 진출하였습니다. 결승전에서 김중연은 최종 4위를 기록하였습니다. 현재까지 그는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꾸준한 활동으로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불타는 장미단 - 김중연
불타는 장미단 - 김중연


🎵 '불타는 장미단' 소개

불타는 장미단은 한국의 TV 프로그램으로, 트롯이라는 대중음악 장르를 주제로 한 쇼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7명의 트롯 가수들이 경연을 펼치면서 진행됩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선발된 TOP 7 멤버들은 모두 붉은 장미로 상징되며, 그들은 뜨거운 열정과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킵니다. 불타는 장미단의 무대는 붉은 불빛 아래에서 펼쳐지며, 곡의 가사와 함께 트롯 가수들의 감정이 가득 담긴 노래가 선보입니다.

 

불타는 장미단은 트롯 음악의 매력과 함께 멤버들의 개성과 카리스마가 더해져, 화요일 밤을 더욱 붉게 물들이고 있습니다.


🎵 '하늘아' 가사와 어울리는 명언은?!

"남을 향한 나의 자비심은, 결국 내가 자비를 받는 것이다." - 유대인 격언

 

이 노래에서는 자신을 돌아보고, 남을 위해 노력하며, 욕심과 위선이 아닌 순수한 마음으로 세상을 살아가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 명언은 자비심과 관용, 그리고 배려가 결국은 내게 돌아오는 것이라는 것을 강조합니다. 때로는 우리가 다른 사람에게 베푸는 것이 자신에게 돌아오는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 이 명언은 우리가 좀 더 자비롭고 이해심 있는 삶을 살아가도록 도와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