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유진이 부르는 '사랑꽃'♪|트롯챔피언|16회|MBC|230427|

뮤직

by 트로트 비디오 2023. 4. 29. 09:20

본문

반응형

오유진이 부르는 '사랑꽃'♪|트롯챔피언|16회|MBC|230427|


🎵 '오유진 - 사랑꽃' 무대 영상

 

MBC의 트롯 쇼 '트롯챔피언' 16회에서 오유진이 부른 '사랑꽃' 무대가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무대에서 오유진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청순한 매력을 선보였으며,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사랑꽃'은 수많은 트로트 가수들에 의해 부른 곡으로, 오유진의 노래로 다시 한번 들어보게 되어 기쁨이 된다. 앞으로도 오유진의 더욱 놀라운 무대와 음악에 기대해 보자.


🎵 '사랑꽃' 가사

(나는 당신 사랑 꽃)

나만을 사랑 해주는 당신은 사랑 꾼이야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당신이 좋아요

아름다운 당신은 나만의 꽃이 랍니다

사랑 사랑 합니다 좋아 좋아 합니다

사랑주고 사랑받는 나는 당신 사랑 꽃

나만을 사랑 해주는 당신은 사랑 꾼이야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당신이 좋아요

아름다운 당신은 나만의 꽃이 랍니다

사랑 사랑 합니다 좋아 좋아 합니다

사랑주고 사랑받는 나는 당신 사랑 꽃

아름다운 당신은 나만의 꽃이 랍니다

사랑 사랑 합니다 좋아 좋아 합니다

사랑주고 사랑받는 나는 당신 사랑 꽃

나는 당신 사랑 꽃


🎵 '사랑꽃' 노래방/ 악보 / MR

https://youtu.be/WX7pN4L4etw


🎵 '사랑꽃' 소개

사랑꽃

 

'사랑꽃'은 오유진이 부른 싱글 곡으로, 2023년 4월 11일에 발매되었습니다. 이 곡은 성인가요의 대표적인 장르인 트로트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사는 "나는 당신 사랑 꽃, 나만을 사랑해주는 당신은 사랑꾼이야"라는 멜로디컬한 멘트와 함께, "사랑 사랑 합니다, 좋아 좋아 합니다, 사랑주고 사랑받는 나는 당신 사랑 꽃"이라는 부드러운 가사가 이어지며, 당신을 꽃으로 비유하여 상대방에 대한 애정과 감사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여성 보컬의 감성적인 가창력과 트로트의 전통적인 리듬이 어우러져, 사랑을 노래한 이별 후의 아픔과 그리움, 그리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등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 '오유진' 프로필

트롯챔피언 - 오유진
트롯챔피언 - 오유진

 

오유진은 대한민국의 가수로, 2009년 1월 13일에 태어났다. 진주시 출신이며, 현재는 토탈셋 소속이다. 외할머니의 노래교실에서 배운 노래실력으로 2020년 12월 KBS2의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인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얻었다. 첫 무대에서 부른 〈오늘이 젊은 날〉은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KBS 유튜브 채널에서 천만뷰를 돌파하였다. 2021년 3월 5일, KBS2 음악 프로그램인 《뮤직뱅크》에서 본인의 노래 <날 보러 와요(Come See Me)>를 불러 가수로 정식 데뷔하였다. 이후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으며, 트롯전국체전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트롯매직유랑단》에서는 신곡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를 발표하였다. 2021년 말부터 2022년 초까지 MBC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에 참가하여 예선을 통과하였으며, 프리퀄 프로그램인 《등교전 망설임》에 출연했다. 현재는 2022년에 [토탈셋]과 전속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방송과 행사에서 팬들과 만나고 있다. 학력으로는 진주시 촉석초등학교를 졸업하였고, 현재는 진주여중에 입학하였다.

 

트롯챔피언 - 오유진
트롯챔피언 - 오유진


🎵 '트롯챔피언' 소개

트롯챔피언은 MBC ON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트로트 전문 음악 방송입니다. 이 방송은 쇼챔피언의 스핀오프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방송의 MC는 장민호입니다.

 

트롯챔피언은 기존의 인기 차트쇼와는 다르게 매 회마다 선정된 테마와 관련된 트로트 노래로 순위를 정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주로 널리 알려진 트로트 노래들을 다양한 가수들이 커버하는 무대가 방송의 주요 콘텐츠입니다. 그러나, 2023년 2월 방송이 재개된 이후로는 매월 1번씩 인기 차트 집계도 추가되었습니다.

 

트롯챔피언의 투표는 셀럽챔프 앱에서 받고 있습니다. 이 앱을 통해 시청자들은 자신이 선호하는 가수들에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이 방식은 시청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방식으로, 방송에 대한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사랑꽃' 가사와 어울리는 명언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은 세상 모든 삶의 비밀 중 하나입니다." - 오프라 윈프리

 

이 명언은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하고 있습니다. 가사에서는 당신에게서 사랑을 받고 그 사랑을 보답하는 모습이 묘사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랑의 시작점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사랑하는 것은 성장하고 발전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단계 중 하나이며, 더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과정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