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상도 - 내가 바보야】 다시보기, 가사 - 미스터트롯2

뮤직

by 트로트 비디오 2023. 2. 27. 14:23

본문

반응형

【나상도 - 내가 바보야】 다시보기, 가사 - 미스터트롯2


! PC에 최적화 된 게시글입니다.

페이지에 오류가 있을시  설정에서 'PC버전으로 보기' 로 설정해주세요.

 

*스트리밍 영상이 잘 나오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 속도가 느림: 인터넷 연결 속도가 느리면 영상이 끊길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 서버가 불안정: 스트리밍 서비스 서버가 불안정하면 영상이 끊길 수 있습니다.
기기 성능 문제: 기기 성능이 떨어지면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영상 품질 설정 문제: 영상 품질 설정이 낮으면 영상이 끊길 수 있습니다.

광고 차단 프로그램 문제: 광고 차단 프로그램이 영상을 막을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려면 인터넷 연결 속도를 확인하고, 스트리밍 서비스 서버 상태를 확인하며 기기 성능을 개선하고 영상 품질 설정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영상]

 

 

소개:

 

이 영상은 지난 2023년 2월 23일 TV CHOSUN에서 방영된 TV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 10회 본선 4차 1라운드 라이벌전 무대중 하나입니다.

 

'내가 바보야'라는 곡을 부르는 나상도의 굵직하면서도 진한 울림이 있는 감성이 무대로 전해집니다.


[가사]

 

눈시울을 적시면서 떠나가는 당신에게


작별의 인사하고 이제와서 후회하며 울 줄이야


뒤돌아 가는 당신 가지말라 잡아볼걸


이제와서 후회할 줄이야


내가 바보야 내가 바보야


잡지못한 내가 바보야

눈시울을 적시면서 그 님에게 안녕하며


작별의 인사하고 이제와서 후회하며 눈물짖네


가지말라 잡아볼걸 사랑한다 말해볼걸


이제와서 무슨 소용이야


내가 바보야 내가 바보야


잡지못한 내가 바보야


[곡 소개]

 

[진성 - 내가 바보야/ 더 트롯쇼]

 

'나는 바보야'는 2002년 7월 20일 정규앨범으로 발매된 아티스트 진성의 앨범의 곡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한 후의 후회와 비탄을 가사에 담았습니다. 

 

타이틀 곡인 '나는 바보야'는 곡 전반에 걸쳐 '나는 바보야'라는 문구가 반복되는 것이 특징으로, 가수의 어리석음과 회한의 감정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노래의 장르는 성인가요로 분류되며 전체적으로 비탄과 안타까움의 감정을 풀어낸 애틋한 트로트 발라드곡입니다.


[프로필]

 

 

나상도는 37세의 대한민국 트로트 가수로 본명은 김성철입니다. 

 

그는 1985년 12월 19일 경상남도 남해군에서 태어났으면 신체는 키 181cm, 몸무게 75kg, 혈액형 O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상도의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이 있습니다.

 

그의 종교는 무교이며 병역은 대한민국 육군, 구체적으로 대한민국 육군 제3야전군사령부 3화학중대 병장 전역했습니다.

 

학력은 남해중학교와 남해제일고등학교를 다녔고, 서울예술종합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습니다.

 

그의 데뷔는 싱글 앨범 '벌떡 일어나'로 데뷔했으며 소속사는 JJ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가 활동하고 있는 나상도의 이름은 자신이 동경했던 선배 가수 나훈아, 박상철, 설운도의 이름을 조합한 것이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프로그램 소개]

 

 

미스터트롯2는 TV CHOSUN에서 방영 중인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며, 2022년 12월 22일부터 방영 중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전 시즌인 내일은 미스터트롯과 내일은 국민가수의 후속 시즌으로, 2020년에는 35.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한민국의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에는 김성주 MC와 장윤정, 붐, 장민호, 김연자, 진성, 문희경, 이홍기, 츄, 강다니엘, 알고보니 혼수상태, 이현우, 홍지윤, 이은지, 김해준, 김희재, 신지, 현영, 은가은, 주영훈, 박선주 등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13부작과 스페셜 1부작으로 총 14회 방영되며,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부터 방영됩니다.


[실시간 인기 영상 보러가기]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