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성 - 여자이니까】 다시보기, 가사 - 불타는 트롯맨

뮤직

by 트로트 비디오 2023. 2. 25. 09:51

본문

반응형

【신성 - 여자이니까】 다시보기, 가사 - 불타는 트롯맨


! PC에 최적화 된 게시글입니다.

페이지에 오류가 있을시  설정에서 'PC버전으로 보기' 로 설정해주세요.

 

*스트리밍 영상이 잘 나오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 속도가 느림: 인터넷 연결 속도가 느리면 영상이 끊길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 서버가 불안정: 스트리밍 서비스 서버가 불안정하면 영상이 끊길 수 있습니다.
기기 성능 문제: 기기 성능이 떨어지면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영상 품질 설정 문제: 영상 품질 설정이 낮으면 영상이 끊길 수 있습니다.

광고 차단 프로그램 문제: 광고 차단 프로그램이 영상을 막을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려면 인터넷 연결 속도를 확인하고, 스트리밍 서비스 서버 상태를 확인하며 기기 성능을 개선하고 영상 품질 설정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영상]

 

 

소개:

 

2023년 2월 21일 MBN에서 방영된 불타는 트롯맨 10회에서 가수 신성이 부른 '여자이니까'무대입니다.

 

이 무대는 준결승 2라운드 개인전을 다루고 있습니다.


[가사]

 

사랑한다 말할까
좋아한다 말할까
아니야 아니야 난 말 못해
나는 여자이니까
만나자고 말할까
조용한 찻집에서
아니야 아니야 난 싫어
나는 여자이니까

사랑한단 말 대신에
웃음을 보였는데
모르는체 하는 당신
미워 정말 미워
미워한다 말할까
싫어한다 말할까
아니야 아니야 말못해
당신을 사랑하니까

사랑한단 말 대신에
웃음을 보였는데
모르는체 하는 당신
미워 정말 미워
미워한다 말할까
싫어한다 말할까
아니야 아니야 말못해
당신을 사랑하니까


[곡 소개]

 

 

'여자이니까'는 심수봉이 부른 노래로, 가사에서는 여성으로서의 입장에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나타나는 감정과 괴로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가사에서는 자신의 마음을 전달하지 못하는 여성의 고통과 이를 극복하고자 하는 용기를 담고 있어 여성들 사이에서 공감을 얻고 있는 노래입니다.


[프로필]

 

 

신성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로, 중저음 목소리가 특징이며 별명은 '가습기 보이스'라고 불립니다.

 

본명은 신동곤으로, 충청남도 예산군에서 1985년 7월 18일에 태어났습니다.

 

학력은 청양대학 전자과/전문학사를 졸업했습니다.

 

2014년에 앨범 [사랑의 금메달]로 데뷔한 이후, 현재까지 다양한 곡을 발표하며 활동 중입니다.

 

또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불타는 트롯맨'에 참가하여 무대에서 끊임없이 열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신성은 6시 내고향 네 박자로 고정 출연 중이며, 2021년 4월 7일 SBS FIL, MTV 《더 트롯쇼(The 트롯SHOW)》 2회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노래를 선보였습니다.

 

인스타그램: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프로그램 소개]

 

 

'불타는 트롯맨'은 2022년 12월 20일부터 방영 중인 MBN에서 송출되는 12부작의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크레아스튜디오에서 제작되며, 진행자는 도경완이다. 

 

프로그램에는 남진, 심수봉, 설운도, 주현미, 조항조, 김용임, 윤일상, 윤명선, 이석훈, 김준수, 신유, 박현빈, 이지혜, 김호영, 홍진영, 조정민, 유빈 등 다양한 가수들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불타는 트롯맨'은 TV CHOSUN에서 흥행을 이룬 '내일은 미스트롯', '내일은 미스터트롯', '내일은 미스트롯2', '내일은 국민가수' 등의 오디션 프로그램 시리즈를 제작한 서혜진 PD가 제작하였다. 

 

이 프로그램은 15세 이상 시청가로 설정되어 있으며,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부터 방영된다.

 

최근 방송은 2023년 2월 21일 방영된 10회차이다.


[실시간 인기 영상 보러가기]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