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해성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다시보기, 가사 - 미스터트롯2

뮤직

by 트로트 비디오 2023. 2. 25. 10:05

본문

반응형

【진해성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다시보기, 가사 - 미스터트롯2


! PC에 최적화 된 게시글입니다.

페이지에 오류가 있을시  설정에서 'PC버전으로 보기' 로 설정해주세요.

 

*스트리밍 영상이 잘 나오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 속도가 느림: 인터넷 연결 속도가 느리면 영상이 끊길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 서버가 불안정: 스트리밍 서비스 서버가 불안정하면 영상이 끊길 수 있습니다.
기기 성능 문제: 기기 성능이 떨어지면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영상 품질 설정 문제: 영상 품질 설정이 낮으면 영상이 끊길 수 있습니다.

광고 차단 프로그램 문제: 광고 차단 프로그램이 영상을 막을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려면 인터넷 연결 속도를 확인하고, 스트리밍 서비스 서버 상태를 확인하며 기기 성능을 개선하고 영상 품질 설정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영상]

 

 

소개:

 

2023년 2월 23일 tv조선에서 방영된 미스터트롯2 10회 가수 진해성이 부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입니다.

 

이 무대는 본선 4차 1라운드 라이벌전을 다루고 있으며 상대 가수는 안성훈입니다.


[가사]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곡 소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2021년 3월 9일에 발매된 임영웅의 싱글 곡입니다. 

 

이 곡은 성인가요 장르의 대표적인 형태인 트로트의 스타일을 따르고 있습니다.

이 곡은 가사를 통해 상대방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가사에서는 세월이 지나고 나서야 상대방이 얼마나 소중하고 필요한 존재였는지를 깨닫게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어서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이라는 말로 상대방에 대한 애정과 감사함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가장 인상적인 가사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입니다. 

 

이 가사는 상대방이 자신에게 빛과 따뜻함을 주는 존재로서 빛나는 별빛과 같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 가사를 통해 상대방에 대한 사랑과 존경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곡은 매우 감성적이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으로, 임영웅의 감미로운 보컬과 조용한 트로트 스타일이 조화를 이루며 노래의 분위기를 더욱 깊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프로필]

 

 

진해성(本名: 이상성)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이며, 1990년 6월 4일에 부산광역시에서 태어났습니다.

 

키는 187cm이며, 동주대학교 실용음악학/전문학사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현재는 KDH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입니다.

 

진해성은 2012년 3월 12일 싱글 1집 '내 사랑 받아줘'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대중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한 것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2018년부터입니다.

 

특히, 전직 유도선수 출신으로, KBS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트롯 전국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하여 대중들의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진해성은 따뜻하고 감성적인 보이스와 함께하는 트로트 곡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서의 활약으로 인해 다재다능한 가수로서의 이미지도 갖추고 있습니다.

 

팬카페: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프로그램 소개]

 

 

미스터트롯2는 TV CHOSUN에서 방영 중인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며, 2022년 12월 22일부터 방영 중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전 시즌인 내일은 미스터트롯과 내일은 국민가수의 후속 시즌으로, 2020년에는 35.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한민국의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에는 김성주 MC와 장윤정, 붐, 장민호, 김연자, 진성, 문희경, 이홍기, 츄, 강다니엘, 알고보니 혼수상태, 이현우, 홍지윤, 이은지, 김해준, 김희재, 신지, 현영, 은가은, 주영훈, 박선주 등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13부작과 스페셜 1부작으로 총 14회 방영되며,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부터 방영됩니다.


[실시간 인기 영상 보러가기]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