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승윤, 전설적인 '나는 나비' 무대!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불후의 명곡

뮤직

by 트로트 비디오 2023. 3. 21. 09:52

본문

반응형

강승윤, 전설적인 '나는 나비' 무대!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불후의 명곡


🎤 강승윤의 '나는 나비' 무대 영상

 

강승윤의 '나는 나비' 무대가 불후의 명곡에서 재현됐다. 전설적인 곡을 노래하는 강승윤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세대를 초월한 공감을 보내며 추억에 잠겼다.


🎤 '나는 나비' 가사

내 모습이 보이지 않아

앞길도 보이지 않아

나는 아주 작은 애벌레

살이 터져 허물벗어

한 번 두 번 다시

나는 상처 많은 번데기

추운 겨울이 다가와

힘겨울지도 몰라

봄바람이 불어오면

이젠 나의 꿈을 찾아 날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거미줄을 피해 날아

꽃을 찾아 날아

사마귀를 피해 날아

꽃을 찾아 날아

꽃들의 사랑을 전하는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 원곡 '나는 나비' 소개

Why Be?

 

'나는 나비'는 윤도현 밴드(YB)의 정규 앨범 'Why Be?'에 수록된 곡으로, 락/메탈 장르의 곡입니다. 가사는 작은 애벌레가 나비가 되어 자유롭게 세상을 날아다니며 꽃들의 사랑을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곡은 뛰어난 보컬 실력과 격조 높은 기타 연주로 유명하며, 2006년 발매 이후 수많은 음악 팬들로부터 사랑받아왔습니다.


🎤 강승윤 프로필

강승윤 - 나는 나비
강승윤 - 나는 나비

 

강승윤은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배우이며, 1994년 1월 21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 29세이며,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인 위너의 리더이자 메인보컬, 음악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강승윤은 2013년 7월 16일에는 디지털 싱글 1집 '비가 온다'로 솔로 데뷔를 하였으며, 2014년 8월 17일에는 위너로 정식 데뷔를 하였습니다. 또한, 배우로도 활동하며 2011년 9월 19일 '하이킥! 짧은다리의 역습'으로 드라마 데뷔를 하였습니다.

 

강승윤은 명품 보컬리스트로 알려져 있으며, 그의 감성적이고 감정적인 보컬 스타일은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음악적 역량과 창의성은 위너의 음악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강승윤 - 나는 나비
강승윤 - 나는 나비


🎤 프로그램 정보

불후의 명곡

 

'불후의 명곡'은 KBS2에서 방송되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의 전설적인 가수들의 노래를 후배 가수들이 새롭게 재해석하여 경쟁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15세 이상 시청가로 분류되며,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10분부터 8시 5분까지 1시간 55분간 방송됩니다.

 

이 프로그램의 진행자는 신동엽, 이찬원, 김준현이며, 대한민국의 최강 보컬리스트들이 경쟁하여 우승자를 뽑습니다. 각자 자신에게 맞는 곡으로 전설과 명곡 판정단 앞에서 노래 대결을 펼치며, 노래 경연과 함께 대한민국 음악사의 성장과 변천사를 되짚어볼 수 있습니다.

 

'불후의 명곡'은 전설의 가수와 후배 가수들과의 세대 공감을 이룬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있는 프로그램이며, 대한민국 음악사의 발전과 함께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놓치지 말아야 할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 오늘의 명언

"최고의 성취는 누구에게나 가능하다. 그저 우리는 작은 벌레에서 나비가 될 뿐이다." - 리처드 배흐

 

이 명언은 가사의 애벌레가 나비가 되어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모습을 떠올리게 합니다. 배흐의 이 말은, 누구든지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말해주는데, 애벌레가 나비가 되는 것처럼 우리도 변화하고 성장하여 더 나은 모습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이 명언은 희망과 동시에 용기를 주며, 어려움을 이겨내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줄 것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