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손태진<무정부르스> 못다 부른 인생곡, MBN '불타는 디너쇼'

뮤직

by 트로트 비디오 2023. 3. 23. 10:09

본문

반응형

손태진<무정부르스> 못다 부른 인생곡, MBN '불타는 디너쇼'


🎤 손태진의 '무정부르스' 무대 영상

 

MBN '불타는 트롯맨'의 TOP7이 모두 모여 불타는 디너쇼를 선보입니다. 23일 방송에서는 손태진<무정부르스>의 못다 부른 인생곡이 공개 되었는데요, 그만큼 더욱 기대되는 영상입니다. 함께 즐겨보세요!

 

#불타는트롯맨 #디너쇼


🎤 '무정부르스' 가사

이제는 애원해도 소용없겠지 변해버린 당신이기에

내곁에 있어달라 말도못하고 떠나야할 이마음

추억같은 불빛들이 흐느껴 우는 이밤에

상처만 남겨두고 떠나갈길을 무엇하러 왔던가

 

자꾸만 바라보면 미워지겠지 믿어 왔던 당신이기에

쏟아져 흐른눈물 가슴에 안고 돌아서는 이발길

사랑했던 기억들이 갈길을 막아서지만

추억이 아름답게 남아 있을때 미련없이 가야지


🎤 '무정부르스' 원곡 소개

무정 부르스 - 강승모

 

'무정 부르스'는 1992년에 발매된 강승모의 정규 앨범으로, 성인가요와 트로트 장르의 곡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앨범의 타이틀 곡인 '무정 부르스'는 당신과의 이별을 향한 애절한 감정을 담은 곡으로, 가사는 당신과의 이별에 대한 슬픈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이 곡은 "이제는 애원해도 소용없겠지 변해버린 당신이기에 내곁에 있어달라 말도못하고 떠나야할 이마음"과 같은 가사로 시작합니다. 이별로 변해버린 상대방에게 애원해도 소용없다는 절망적인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이어서 "추억같은 불빛들이 흐느껴 우는 이밤에 상처만 남겨두고 떠나갈길을 무엇하러 왔던가"라는 가사가 나옵니다. 이별의 슬픔과 아픔을 노래하는 가사들은 수많은 이들의 마음을 울릴 수 있습니다.

 

또한 "자꾸만 바라보면 미워지겠지 믿어 왔던 당신이기에 쏟아져 흐른눈물 가슴에 안고 돌아서는 이발길"이라는 가사는, 당신과의 이별 후에도 여전히 상대방을 바라보고 싶은 마음과 그에 대한 미련을 담고 있습니다. 이별한 상대방을 지우려고 하지만 그가 너무나도 소중해서 지울 수 없는 마음을 노래한 곡입니다.

 

이렇게 노래하는 강승모의 감정이 짙게 담긴 '무정 부르스'는 1992년에 발매되었지만, 현재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 곡을 듣는 이들은 이별의 아픔과 슬픔을 공감하며 함께 울고, 추억 속에 빠져들기도 합니다.


🎤 손태진 프로필

무정부르스 - 손태진
무정부르스 - 손태진

 

손태진은 대한민국의 베이스 바리톤 성악가 겸 크로스오버 가수로, 1988년 10월 20일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 34세이며, 키는 186cm입니다. 손태진은 이모할머니가 가수 '심수봉'으로 음악적인 영향을 받았습니다.

 

손태진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에서 성악과를 전공하고 학사학위를 받았으며, 이어서 대학원에서 석사 과정도 수료했습니다. 소속사는 미스틱 스토리입니다.

 

2019년에는 JTBC의 음악 프로그램 '팬텀싱어' 시즌 1에 출연하여 포르테 디 콰트로(Forte di Quattro)의 멤버로 활동하며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이를 계기로 대중들의 이목을 끌게 되었습니다.

 

2022년 12월, 손태진은 불타는 트롯맨에 36번으로 출연하여 다양한 장르의 크로스오버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결승에서는 황영웅과 1, 2위를 다투다 황영웅이 하차하고 그 이후 불타는 트롯맨의 최종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그의 다채로운 음악적 재능과 탁월한 무대 퍼포먼스는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무정부르스 - 손태진
무정부르스 - 손태진


🎤 프로그램 소개

불타는 트롯맨 갈라쇼

 

2023년 3월 14일 밤 9시 55분, 제 1대 불타는 트롯맨 결승 진출자 7명과 준결승 진출자 6명이 함께하는 갈라쇼가 열렸습니다. 이번 갈라쇼는 불타는 트롯맨의 노래와 춤, 그리고 다양한 무대 퍼포먼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많은 관객들이 함께하는 이 무대에서, 참가자들은 끈질길게 노래에 몸 담아온 그들의 열정과 노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매력적인 무대와 함께, 불타는 트롯맨의 축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이 곡과 어울리는 명언

"인생에서 가장 아픈 상처는 미련이다." - 오스카 와일드

 

이 노래 가사에서는 미련이 떠나는 것을 막고, 상처를 남긴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오스카 와일드의 명언은 미련이 아픔을 유발하며, 때로는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수 없게 막을 수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이 가사와 어울리는 명언은 "추억이 아름답게 남아 있을때 미련없이 가야지"라는 노래 가사처럼, 과거에 머무르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